Saturday, September 4, 2004

당신의 눈망울에서 ....





당신의 눈망울에서 ....
수줍은 소녀의 새침함을 봅니다.


시선이 부딪치면, 사알짝 ~ 눈을 피하는 당신.
아시나요?
그렇게 나의 시선 피하지만,
여전히 당신의 눈가엔 미소가 머금어져있다는 것을.


딴청하며, 어깨를 들썩 ~ 큰 숨 쉬어보지만,
여전히 당신은 나의 시선이 어딜 향하는지 .... 궁금해하고 있다는 것을
나는 알 수 있습니다.






내가 눈감으면, 그제서야 나를 바라봅니다.
어떻게 생겼나 .... 오밀조밀, 요모조모, 꼼꼼히 ~ ^^
마치, 당신의 두눈동자 속에 나를 새겨넣기라도 하듯 ....


당신의 따가운 시선 견지지 못해
나 눈 뜨면,
어느새 당신은 안그런척 모아내민 입술만 내려다봅니다.




다 알아요!!
당신이 날 사랑한다는 걸 ~ ^^




근데 .... 말이죠 ~
이건 아시나요?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다는 것!




하하하하하하하 ~ ~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