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October 18, 2004

반려자를 위한 기도







반려자를 위한 기도



주님..

이삭을 위해 리브가를
롯을 위해 보아스를 예비해 놓으셨던 것처럼
나에게 가장 좋은 사람을
준비해 놓으신 것을 압니다.

그러나 주님.

내가 아직 그 사람을 만나기에 부족하다면
내 청년의 시기를 더 연장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내가 만날 그 사람을 아프게 할 수 있는
나의 모난 부분들이 깍여 나갈 수 있게 하여 주시고

그 사람을 진정 사랑으로 섬길 수 있도록
나의 이기심이 사그라져 들 수 있게 하옵소서.

내 안에 있는 교만을 버리고 그 앞에서
진정 낮아질 수 있게 하시고
한평생 그 만을 사랑하고,
그를 위해 살아가는 사랑이
내 안에 영원히 있게 하옵소서.

나의 오랜 고독의 시기로 인해
지치거나 원망하지 않게 하시고

그때가 이르러
하느님께서 준비한 그 사람을
정확히 알아볼 수 있는
맑고 빛나는 눈을 주옵소서...


아멘








No comments:

Post a Comment